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낙엽이 떨어지고 비가 내리는 등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로 인해 미리 세차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추운 날씨에는 외부 세차뿐만 아니라 실내 세차도 중요한 점 알고 계시나요? 바로, 차가운 공기를 차단하기 위한 시간이 길어져 쾌적한 내부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손에 닿는 곳부터 닿지 않는 곳까지 실내 세차를 꼼꼼하게 도와줄 오늘의 주인공을 만나보세요.
실내 곳곳에 남은 오염의 흔적
자동차 실내를 둘러보면 곳곳에 얼룩이 묻어있고 오염물이 발견됩니다. 이때는 자동차 실내크리너를 사용할 시기인데요. 퍼스트클래스 실내크리너는 차량 실내의 다양한 재질을 청소할 때 손상 없이 세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오염물을 손쉽게 제거하고 정전기를 방지해주어 초보자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죠.
또한 퍼스트클래스 다용도 크리너는 빠른 시간 내에 닦기 힘든 자동차의 시트, 대시보드, 범퍼, 타이어, 휠 등 각종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데요. 특히 세척한 표면을 부식으로부터 보호해주어 사용 후에도 먼지와 때가 잘 타지 않는 청결한 상태로 장기간 유지해줍니다.
본격 퍼스트클래스 실내크리너 사용하기!
본격적으로 퍼스트클래스 실내크리너로 내부 세차를 시작해볼까요? 분사 노즐의 잠금장치를 해제하기 위해 옆으로 돌려 ‘ON’이 위로 가도록 설정합니다. 제품을 사용한 후에는 다시 잠금장치로 설정하여 보관합니다.
준비된 실내크리너를 오염된 시트나 대시보드 등 직접 분사하거나 마른 천에 2~3회 분사합니다. 과하게 분사할 경우 건조하는 시간이 오래 소요되므로 적당량을 분사하는 것이 좋습니다.
※ 주의사항 : 특수한 재질의 시트, 매트, 천장, 카펫은 반드시 보이지 않는 부분에 먼저 사용한 후 이상이 없을 때 사용해주세요. |
오염물이 묻은 곳을 닦기 전, 주목! 흙이나 모래 등 이물질이 묻어있을 경우 흠집을 낼 수 있으니 꼼꼼히 살핀 후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깨끗한 천으로 구석구석 꼼꼼하게 닦습니다.
눈으로 보이는 오염물이 없더라도 깨끗한 천에 묻은 오염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퍼스트클래스 실내크리너는 작업 부위의 재오염을 방지합니다. 특히 대시보드에 사용 시 실리콘 성분의 광택은 물론 대시보드 본연의 색상까지 살려주는 척척 만능 아이템! 차량 실내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은은한 파우더 향을 적용해 편안함까지 더했습니다.
꼼꼼한 마무리를 위한, 다용도 크리너!
퍼스트클래스 다용도 크리너도 사람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곳에 먼지들을 닦을 수 있는데요. 자동차 내/외장 및 시트는 자동차의 각종 부위를 모두 세정할 수 있죠. 사용 전 가볍게 흔들어서 세정성분이 고루 섞이도록 합니다.
내부에 더러워진 곳을 향하여 적당량을 분사한 후, 오염물이 잘 닦이도록 1~2분 정도 잠시 기다립니다.
시간이 흐르면 자연스럽게 오염물이 불어나 가볍게 잘 닦이는데요. 깨끗한 천을 준비하여 가볍게 닦아주세요.
깨끗한 내부 세차 완료! 퍼스트클래스 다용도 크리너는 자동자 외에도 컴퓨터, TV, 냉장도 등의 전자제품과 가정의 주방기기 등의 묵은때를 씻을 수 있는 팔방미인!
자동차 내부는 우리가 생활하는 공간인 만큼 청결한 환경을 지키는 것이 좋습니다. 더욱 쾌적한 드라이빙을 완성하기 위해 오늘은 내부 세차를 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