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셀프세차로 크리스탈처럼 반짝이게 변신하는 방법

2019. 7. 2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세차보다는 시간을 들여서라도 셀프세차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평일, 주말할 것 없이 전국 곳곳의 셀프 세차장들은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데요. 셀프세차에 대한 뜨거운 관심만큼 차량관리용품, 그중에서도 셀프세차용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은 당연하겠죠? 오늘은 불스원 AtoZ를 통해 내 차를 크리스탈처럼 반짝거리게 만들어주는 불스원 크리스탈 라인 세차용품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외장을 완벽하게 관리하는 간편 솔루션


깨끗한 피부를 위해 관리를 하는 것처럼, 자동차의 외장도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반짝거리고 광택감이 살아있는 도장면은 자동차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큰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셀프세차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유독 외장관리 세차용품에 더욱 신경을 쓰는 것도 바로 이런 이유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카샴푸크리스탈 버블세차 샴푸는 자동차 외장의 먼지와 오염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세정제로, 셀프세차의 가장 기본적인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카샴푸는 일반적인 도장면 세정 기능은 물론이미 시공한 유리막 코팅의 손상 및 기능 저하를 최소화하는 보호 성분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분사 시에 바로 거품이 나오기 때문에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세차를 할 때 추천드립니다. 크리스탈 버블세차 샴푸는 버킷에 담아 물로 희석하거나 폼건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1통으로 약 240L의 세차 용액을 만들 수 있어 매우 경제적입니다. 셀프세차의 기본인 카샴푸! 본인의 세차 습관에 맞춰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크리스탈 컴파운드도장면의 미세한 흠집과 스월마크, 물 때 등을 완벽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세차 과정을 통해 오염물을 제거한 후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도장면의 손상 없이 자동차 본래의 광택과 색상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마른 수건에 소량을 묻혀 흠집이 있는 곳에 가볍게 문질러 사용하되, 한번에 넓은 면적에 문지르기보다는 손수건 정도의 좁은 면적에서 작업하면 더욱 효율적입니다.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크리스탈 듀얼코트 2중 크리스탈 코팅으로 자동차 도장면을 손쉽게 유리막 코팅하고,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더욱 진하고 깊은 광택감을 살릴 수 있도록 해주는 제품입니다. 스프레이형인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도장면에 분사한 후 마른 수건으로 닦아서 사용하면 되고, 크리스탈 듀얼코트는 사용 방법은 동일하나 부드러운 거품타입으로 분사 되기 때문에 사용 전 잘 흔들어 주면 됩니다. 파리도 미끄러질  슬릭감과 물방울이 구슬처럼 뭉쳐서 날아가는 비딩감을 원한다면, 바로 경험해보세요!

 




 

셀프세차의 완벽한 마무리는 깔끔한 자동차 내부!


열심히 외장세차를 했어도 자동차 실내가 엉망진창이면 안되겠죠? 사람들이 차 안에서 보내는 시간을 고려하면 실내세차를 통해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다양한 재질의 내장재에 손상 걱정 없이 고루 사용할 수 있으며, 뛰어난 세정 능력은 물론 은은한 광택감까지 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정전기 발생을 방지하고 실내 악취까지 잡아주는 역할까지 하는 그야말로 올인원 실내 세정제입니다.

 



지금까지 내 차를 새 차처럼 반짝거리게 만들어주는 불스원 크리스탈 라인 세차용품을 살펴보았는데요. 셀프 차량관리가 아직은 어렵게 느껴지는 초보운전자는 물론, 셀프세차를 취미처럼 즐기는 운전자까지! 모든 사람들이 쉽게 사용하고 효과는 확실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세차용품으로 추천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