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분이라면, 모터스포츠 경기도 좋아하실 텐데요. 한국에도 10년 넘게 진행되어 온 대표적인 모터스포츠 대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바로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입니다.

 

2007년부터 시작된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서는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Stock Car)레이스인 슈퍼 6000 클래스를 비롯한 다양한 개조 차량이 참가하여 불꽃 튀는 레이스를 펼칩니다. 불스원 G-TECH 엔진오일은 올해도 어김없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을 후원했는데요. 지난 427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개막전부터 1027일 최종전까지! G테크가 함께 했던 축제의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불스원 G테크 부스 현장 스케치!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최대 모터스포츠 대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개막전부터 최종전까지 방문해주었는데요. 레이스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돋보였던 불스원 G테크 부스에는 연일 많은 관람객이 찾아주었는데요. G테크 복층 부스의 1층에서는 룰렛 이벤트, 인증샷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G테크를 포함한 다양한 불스원 엔진케어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2층은 간단한 음료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VIP 라운지로 운영되었으며,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와 불스원샷 간담회 등 다양한 행사도 열렸는데요. 차량관리 교육을 위해 마련된 러브마이카 슈퍼클래스에서는 김기범 로드테스트 편집장, 신동헌 칼럼니스트와 같은 자동차 업계 전문가가 차량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주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또한 지난 5월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된 2라운드 대회에서는 불스원샷 LPG 간담회 원샷데이도 열렸는데요. LPG 차량 오너분들을 대상으로 LPG 엔진 관리와 불스원샷 LPG에 대한 불스원 엔진케어 BM과 기술교육팀의 깊이 있는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LPG 엔진관리가 더 쉬워진다, 원샷데이! 더 알아보기




2019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즐길거리 120%!


모터스포츠 대회의 꽃은 역시 짜릿한 속도감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레이스 경기겠죠? 개막전부터 최종전까지 총 9라운드로 진행되었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총 5개 부문으로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 레이스 ASA 6000 클래스, GT 클래스, BMW M 클래스, Radical Cup Asia, 2019년부터 새로 시작된 MINI CHALLENGE KOREA 5개 클래스였습니다. 치열한 승부 끝에 각 클래스의 우승자도 결정되었는데, 그 결과는 2019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이스 외에도 다양한 완성차 브랜드 부스와 이벤트, 먹거리로 즐길거리가 많았던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특히 주말을 맞아 어린아이들과 함께 관람하는 가족 관람객들이 많아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불스원은 CJ 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후원 외에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러브마이카, 즉 내 차를 사랑하는 올바른 차량관리 문화를 전파하는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러브마이카하고, 행복한 드라이브 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