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추석 장거리 주행 전, 안전운전을 위한 필수 차량관리 포인트 세 가지

2020. 9. 2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선선한 가을 날씨와 함께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귀성길 장거리 주행 전 차량관리는 안전운전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데요. 그렇다면 연휴를 앞둔 지금, 잊지말고 꼭 해야하는 차량관리는 무엇이 있을까요? 오늘 불스원에서는 귀성길 주행 전 이것만은 꼭 해야 하는 차량관리 3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차량관리 첫번째, 엔진

 

귀성길 도중 차량이 정체되거나, 짧은 거리를 반복 주행하면 엔진의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가혹조건 속 엔진의 손상을 방지하고, 연비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불스원샷 골드는 엔진관리에 탁월한 3가지 성능을 담아낸 3-in-1 하이 퍼포먼스 연료첨가제인데요. 연료의 옥탄가(휘발유), 세탄가(경유)를 높여주는 부스터 첨가로 소음과 진동을 감소시켜 주고, 출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듀얼부스터가 적용되어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때를 완벽하게 제거합니다. 마지막으로 수분제거 기능으로 연료라인의 부식 및 산화를 방지하여 귀성길 주행 성능을 한층 더 높여주는 제품입니다.

 




 


 

엔진 마모는 엔진 소음 증가, 승차감 저하, 출력 약화, 엔진 노후화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은 세계 특허물질인 유기 몰리브덴과 나노 풀러렌 성분의 2중 코팅이 엔진 마모와 엔진오일 누유를 방지합니다. 또한 엔진의 소음 감소, 출력 향상, 승차감 향상, 노후화 방지 등의 기능이 있으며 엔진 부조화 현상과 같은 엔진 문제를 예방해 줍니다.  

 


 

차량관리 두번째, 에어컨 히터 필터

 

어린이, 임산부 등 다양한 가족 구성원이 함께하는 귀성길 주행 시에는 차량 실내 공기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합니다. 특히 에어컨 히터 필터를 제때 교체하지 않으면 곰팡이가 번식해 쾨쾨하고 눅눅한 냄새가 발생할 수 있는데요. 장거리 운전을 하며 차량 실내에 오래 머무는 만큼, 에어컨 히터 필터는 꼭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는 실생활에서 탈취 목적으로 널리 사용되는 베이킹소다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땀 냄새, 음식 냄새, 쾨쾨한 냄새 등 생활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줍니다. 또한 미세먼지를 99% 이상 완벽하게 차단하여 쾌적한 운전환경을 제공합니다. 어컨 히터 필터는 10,000km 주행 또는 6개월마다 교체해 주세요!


 

차량관리 세번째, 실내 위생관리

 

코로나19(COVID-19) 바이러스로 인해 생활 전반에 걸친 위생관리의 중요성이 커졌는데요. 자동차도 예외는 아닙니다. 특히 여러 사람이 함께 탑승한 밀폐된 차량이라면 내부 청결에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그러나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제 사용만으로는 바이러스 차단에 한계가 있는데요. 이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불스원 살균소독수를 추천합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차아염소산을 주성분으로 한 살균 소독 탈취제입니다. 불스원 살균소독수는 냄새 원인균을 포함한 51종의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강력하게 제거하며, 탈취 효과도 겸하고 있어 생활 속 다양한 악취의 근본 원인을 없애줍니다. 또한 차량 내부 외 전자기기, 의류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명절이 좀 더 즐겁고 쾌적할 수 있도록 사전에 꼼꼼하게 점검하고 안전운전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