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셀프 유리막 코팅제, 당신이 몰랐던 크리스탈코트 플러스에 대한 모든 것

2021. 3. 1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누구나 내 차를 가지게 되면, 반짝반짝 광나는 외장과 깨끗한 내장을 유지하고 싶어 합니다. 다만 그 결심이 오래가지 않아 사라지는 경우가 많죠. 힘든 손세차보다는 자동세차를 선호하게 되고, 흠집이 생기고 광택이 사라져도 방치하게 됩니다. 하지만 차량관리를 하지 않게 되는 그 순간부터 내 차는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손상됩니다.

 

자동차는 적게는 수백만 원부터 많게는 억 단위를 호가하는 값비싼 제품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내구성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하지만, 제대로 관리하면 수십 년도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자동차입니다. 그렇다면 내 차를 쉽고, 꾸준하게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유리막 코팅, 깨끗하게 반짝이는 내 차를 위한 간편 솔루션

 

내 차를 관리하는 데 있어 가장 뿌듯한 부분이 바로 새 차처럼 반짝거리는 광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신경 쓰지 않아도 쉽게 사라질 수 있는 것이 광택입니다. 자동차 광택이 사라지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미세한 흠집인데요. 이러한 흠집을 애프터 케어하는 것도 좋지만, 사전에 미리 예방하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그 솔루션이 바로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코트 플러스입니다!

 

 

 

차량관리 초보부터 고수까지, 많은 분이 사용하고 극찬하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코트 플러스! 높은 인기만큼이나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것도 많을 것입니다. 오늘은 소비자들이 궁금해했던 크리스탈코트 플러스에 대한 의문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Q. 셀프 유리막 코팅제가 뭔가요?

유리막 코팅은 도장면에 얇은 유리막을 형성시켜 광택, 발수, 방오, 흠집 방지 등 효과를 내는 외장관리 방법입니다. 보통 전문 업체에 비싼 돈을 들여서 유리막 코팅 시공을 하는 분들이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효과가 점점 떨어지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셀프로 손쉽게 시공할 수 있고, 유리막 코팅 효과까지 적용할 수 있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 사용을 추천합니다.

 

Q. 크리스탈코트 플러스가 일반 왁스 제품과 어떻게 다른가요?

일반 왁스 제품은 천연왁스을 원료로 하며 광택이 뛰어난 반면 지속력이 약한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는 유리계 폴리머 성분을 사용하여 왁스보다 뛰어난 코팅력과 발수력으로 도장면 광택과 보호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층층이 쌓이는 레이어링 효과로 반짝임이 더욱 좋아집니다.

 

 

 

Q.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를 다른 왁스 제품과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네, 사용해도 됩니다. 만약 왁스와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를 동시에 사용한다면, 왁스를 먼저 사용한 뒤 크리스탈코트로 마무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고체왁스를 작업한 후 유지보수용으로 크리스탈코트를 꾸준히 사용한다면 누적 효과로 인해 광택 및 보호를 장시간 유지 가능합니다. 또한, 액체형 왁스와 크리스탈코트를 동시에 사용하실 경우 크리스탈코트를 먼저 사용하고 액체 왁스를 유지용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 고체왁스와 사용한다면? 고체왁스 - 크리스탈코트 플러스 순으로 사용

* 액체왁스와 사용한다면? 크리스탈코트 플러스 - 액체왁스 순으로 사용

 

Q.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는 얼마나 자주 사용해야 하나요?

크리스탈코트 플러스는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누적되는 레이어링 효과가 뛰어난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차할 때마다 사용하는 것이 가장 추천합니다. 크리스탈코트를 꾸준하게 한 병을 다 사용했을 경우, 5~6개월 이상 지속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불스원의 스테디셀러, 크리스탈코트 플러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더블 크리스탈 코팅으로 세정 내구성은 2배로, 발수력과 방오성까지 향상된 제품이니만큼 믿고 사용해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