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봄철 꽃가루를 대비하는 차량용품 필수템 추천!

2021. 4. 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꽃가루가 휘날리는 완연한 봄이 되었습니다. 꽃가루는 인체에만 해로운 영향을 주는 것이 아닌데요. 자동차 또한 꽃가루 때문에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오늘은 꽃가루로부터 차를 지키는 관리 방법과 함께 사용하기 알맞은 불스원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꽃가루가 차에 미치는 영향은?

 

봄철에는 외부 주차를 잠깐 해도 자동차 표면에 꽃잎과 꽃가루가 쌓여 있는 것을 있는데요. 이렇게 쌓인 꽃잎과 꽃가루는 자동차 유리와 도장면을 손상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특히 꽃가루의 경우, 비가 내리면 자동차 표면에 끈적하게 흡착되어 제거하기 어려워지는데요. 자동차 손상 방지를 위해선 최대한 빠르게 쌓인 꽃잎과 꽃가루를 제거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스월마크 방지를 위한 도장면 관리

 

꽃가루가 자동차 표면에 쌓인 상태에서 세차를 할 경우 도장면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세차를 할 때, 꽃가루가 미세한 흠집을 유발하는 원인이 되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세차 전에 먼저 먼지털이개로 꽃가루를 수시로 털어내야 합니다. 세차 후에는 자동차 표면에 광택 작업을 해 도장면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퍼스트 클래스 초극세사 2in1 먼지털이개 초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긁힘을 최소화하고 먼지와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합니다. 가볍고 견고한 그립감은 물론, 길이 조절 또한 가능하여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쉽게 사용할 있습니다. 외부용 털이개와 내부용 미니털이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1 2조의 제품을 찾는 운전자에게 추천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플러스 불스원만의 기술인 더블 크리스탈 코팅이 적용되어 강력한 코팅 지속 효과가 특징인 제품입니다. 2 코팅층을 형성하여 자동차 표면에 오염물 부착을 방지해 주며 뛰어난 발수 성능까지 자랑하는데요.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강력한 광택 효과가 더해지며 스월마크 미세 흠집까지도 관리할 있습니다.

 

 

 

주행 시야 확보를 위한 유리면 관리

 

차량 유리에 꽃가루가 쌓이면 주행 시야를 막을뿐더러, 표면에 흡착되어 유리 손상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와이퍼와 워셔액으로 유리를 수시로 관리해 줘야 하는데요. 만약 충분하지 않은 워셔액으로 꽃가루를 닦을 경우, 와이퍼와 유리에 흠집을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워셔액 양을 점검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레인OK G코팅 와이퍼 그라파이트 코팅으로 탁월한 밀착력과 우수한 닦임성이 강점인 제품입니다. 50 작동 후에도 닦임성이 그대로 유지되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데요. 클립 형식으로 되어있어 초보운전자도 손쉽게 와이퍼를 교체할 있습니다.

 

 

 

불스원 레인OK 그린 워셔액 메탄올 대신 식물발효 에탄올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입니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음이온 계면활성제 또한 첨가되지 않아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있습니다.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한 필터 관리

 

꽃가루에 대비해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관리하는 또한 중요합니다. 오염된 에어컨 필터는 자동차 실내로 유입되는 꽃가루를 제대로 거르지 못해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있기 때문인데요. 에어컨 필터는 10,000km 주행 6개월마다 점검하고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 각종 생활악취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쾌적한 운전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초미세먼지(pm2.5) 97% 이상 제거하며, 차에서 발생하는 배기가스와 5 유해가스 또한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평소 자동차 실내 공기 질에 관심이 많은 운전자라면 베이킹소다 초미세먼지 필터 관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꽃가루로부터 내 차를 지키는 방법!

세차 전 먼지털이개로 꽃가루 털어내기

세차 후 자동차 표면 광택 작업하기

와이퍼 점검 및 워셔액 보충하기

에어컨필터 점검 및 교체하기

 

 

오늘 알아본 관리 방법과 불스원 제품으로 봄철 꽃가루로부터  손상을 방지하고 안전운전하도록 합시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