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봄철 안전운전을 위한 유막제거 하셨나요?

2021. 5. 4.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5월 연휴를 앞두고 봄 드라이브를 계획 중인 운전자들이 많을 텐데요. 드라이브를 떠나기 전, 안전운전을 위한 유막제거 하셨나요? 자동차의 유리면 관리는 운전자의 안전과 귀결되므로, 놓치지 말아야할 필수 차량 관리 중 하나입니다. 오늘 불스원에서는 올바른 유막제거 방법과 함께 사용하면 좋을 제품을 소개합니다.

 

 

봄철 유막제거, 해야 할까?

 

유막은 유리면에 쌓인 각종 오염물 및 잔여코팅물을 말합니다. 특히, 미세먼지와 황사가 기승을 부리는 봄엔 유막이 더 쉽게 생길 수 있는데요. 각종 오염물로 생긴 유막은 운전 시야를 방해하고 와이퍼 소음과 떨림의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유리에 쌓은 유막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선명한 주행 시야 확보가 가능합니다. 유막은 물과 유리 세정제로 제거되지 않기 때문에 전용 제품을 사용해 제거해야 합니다.

 

 

유막제거, 이럴 필요합니다!

 

 주행 시야가 흐릴 때

 물때, 기름때, 각종 오염물 및 잔여물 제거가 필요할 때

 와이퍼가 잘 안 닦이거나 소음이 날 때

 운전 중 난반사나 빛 번짐이 생길 때

 자동차 외 욕실 거울 찌든 때, 물 때 제거가 필요할 때

 

 

위와 같이 유막제거가 필요한 상황인 분에게는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을 추천합니다!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은 간편한 스틱타입으로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유얼입자로 강력한 유막제거 기능과 벨크로 패드로 높은 닦임성을 자랑합니다. 만약 간편한 티슈형 제품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를 추천합니다. 레인OK 유막제거 티슈는 유리세정티슈가 함께 동봉되어 유막을 물 없이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올바른 유막제거 방법은?

 

 1  레인OK 유막제거 이지그립 사용 전, 유리면의 모래나 진흙을 물로 깨끗이 씻어내고 물기는 남긴 상태로 둔다.

 2  제품의 캡을 위로 향하게 한 상태에서 나사를 돌려 캡을 제거한다.

 3  스펀지를 유리면에 밀착시키고, 손잡이 부분을 가볍게 눌러 원을 그리는듯한 동작으로 문질러 준다.

 4  유막이 제거된 후, 스펀지나 천으로 깨끗하게 닦아서 마무리한다.

*유막은 3개월 주기로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막제거 발수코팅은 필수!

 

유막제거 후, 발수코팅을 하면 유리면에 물방울이 흘러내리지 않고 둥글게 맺혀 튕겨 날아가게 됩니다. 갑작스러운 봄비와 소나기에도 시야 확보가 용이해 안전운전을 도와줍니다.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으로 셀프 발수코팅 시공이 가능한데요. 레인OK 발수코팅 이지그립 또한 스틱타입의 유리발수코팅제로 작업이 매우 간편합니다. 스틱형 용기라 용액이 손에 묻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1회 사용으로 최대 6개월 동안 발수효과가 지속됩니다.

 

 

 

차량 관리는 번거로울지라도, 사고 예방을 위한 첫걸음입니다. 오늘 살펴본 유막제거 방법과 제품으로 유리면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