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다양한 상황들이 발생합니다. 그중에서 항상 조심해야 하는 건 바로 사고인데요, 뉴스나 인터넷만 봐도 끊이지 않을 정도로 도로의 교통사고는 매일 매 순간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고도 조심해야 하지만, 사고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처하냐에 따라서도 더 큰 피해를 막을 수도 있고 2차 사고까지 막을 수 있기 때문에 이후 행동요령도 중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건 사고가 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이 1순위겠죠. 때문에 사고를 예방하거나, 사고를 대처할 수 있는 불스원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가지고만 있어도 도움 되는 불스원 차량용품!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매년 끊이지 않는 자동차 사고 중 하나가 바로 차량 화재 사고입니다. 특히나 22년도에는 다른 해 보다 더 많은 이슈가 있었는데요. 오래된 화물차에서 화재사고가 잇따라 발생했고, 전기차가 확산되면서 전기차량도 화재가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일반 차량의 경우 화재 발생 시 대처만 해도 큰 사고를 면할 수 있는데요.
엔진에 불이 붙는 순간, 소화용구를 사용하여 불을 꺼주면 2차 대형사고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일전에도 차량에 화재가 났을 때, 다른 차량 운전자가 소화용구를 꺼내어 화재를 진압하는 모습을 보인적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119가 도착하기 전에 불이 꺼졌습니다. 이 처럼 나의 안전에도 중요하지만 다른 차량의 생명과 안전도 지켜줄 수 있는 차량 용품이 소화용구입니다.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는 자동차 화재 시 불을 끄기에 아주 좋은 제품인데요, 유류화재 진압이 가능한 강화핵으로 만들어져, 화재발생 초기 1분인 골드타임에 사용하면 아주 효과적입니다.
최대 4M 분사거리로 23초간 연속 분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차량에서 발생한 화재를 초기진압 할 수 있습니다. 액체로 만들어진 강화액 소화용구 인만큼 소화력이 뛰어나고 스프레이 형태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소화용구를 통해 내 차를 지켜주세요. 소화용구는 자동차 운전자라면 꼭 하나씩 챙겨야 할 선택 아닌 필수 차량 용품입니다.
워셔액은 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안전 차량용품입니다. 운전할 때 가장 중요한 시야확보를 보장하는데요. 봄철에는 각종 꽃가루와 벌레 사체 등 오염이 생기면서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땐 워셔액을 사용해서 지워주기도 하는데, 벌레 사체나 오염된 자국들은 일반적인 워셔로 잘 안 지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스원 레인 OK 에탄올 3in1 코팅 워셔는 식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해서 오염된 물질을 잘 지워줄 뿐만 아니라, 발수코팅을 통해 선명한 시야 확보까지 만들어줍니다. 특히 비 오는 날은 물이 튕겨나가 와이퍼를 사용하지 않아도 선명한 시야확보가 가능하고, 발수코팅을 통해 방오력을 높여서, 오염물들이 유리에 잘 오염되지 않도록 만들어줍니다. 안전운전의 필수품! 에탄올 3in1 코팅 워셔의 여분을 항상 챙겨두고, 필요시마다 사용하세요.
운전을 하면서 햇빛으로 인해 눈부심을 경험한 적 많으실 겁니다. 앞이 안보일정도로 눈이 부셔서 위험한 순간도 많이 겪어봤는데요. 특히 터널에서 나오는 순간 화이트홀 현상으로 인해, 눈이 부셔 앞이 보이지 않아 사고가 나는 경우도 많고요. 잘 달리다가 갑자기 밀리는 구간을 만나면서 앞차와 추돌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햇빛 눈부심으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도 적지 않은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차량 용품이 UV차단 슬라이딩 선바이저 햇빛가리개입니다. 개인적으로 안전을 위해 가장 강력 추천하는 차량용품 중 하나이기도 해요.
햇빛 눈부심과 난반사된 빛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역할을 가지고 있고, 무엇보다 클립방식으로 쉽게 장착 탈착이 가능해서 누구에게 선물로 주어도 쉽게 사용이 가능해요. 저녁뿐만 아니라, 햇빛으로 인해 낮 운전도 위험한 상황에서 선바이저 햇빛가리개를 통해 안전 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차에 냉각수 경고등이 뜬다면!? 어떻게 될까요?... 굉장히 난감한 상황입니다. 실제 제 경험담이기도 합니다. 새벽에 냉각수 경고등이 발생하면서 차량을 운행하기 위험한 상황이 발생했어요.
냉각수가 부족한 상황에서 운전을 하게 되면, 엔진의 열을 식히지 못해 차 내부가 고장 나고 화재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보험사에 요청해도 차를 견인해갈뿐, 냉각수를 보충해주지 않기 때문에 당장 주행은 어려운 상황이 되어버립니다.
이럴 때, 꼭 필요한 차량용품이 바로 물 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인데요. 부동액을 가지고 있어도 수돗물과 물을 섞어야지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생수도 사용하면 안 됩니다.) 굉장히 번거롭거나 실제 비상상황에서 사용하기가 어려운데요, 물 없이 바로 쓰는 부동액을 사용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상 상황에서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프리믹스 부동액은 고성능 금속 부식 방지제가 함유되어 있고, 알루미늄 라디에이터를 보호하며 녹&부식 발생도 방지해 줍니다. 차량에 꼭 있어야 할 부동액에 성능까지 더해 가장 안전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부동액으로 비상 상황에 대비하세요.
가지고만 있어도 안심되는 불스원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용품들은 내 차뿐만 아니라 다른 차량에도 똑같이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한 차량용품들이기 때문에 트렁크에 항시 보관을 해놓는 것을 적극 추천합니다.
나의 사고는 다른 사람에게 2차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안전하고 바른 습관으로 운전 문화를 함께 만들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