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내 차에 탄 사람들이 항상 탐내 하는 불스원 베스트 차량용품 4

2023. 4. 2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의 자동차에는 어떤 차량 용품들이 있나요? 대부분 꼭 필요하거나 자주 사용되는 소모품들을 트렁크게 구비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대부분 비슷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주위에 물어보면 대표적으로 워셔액은 한통씩 꼭 가지고 있었고요, 경미한 사고가 나면 바로 스크레치를 지워 확인할 수 있는 컴파운드도 많았고, 타월도 많이 가지고 다니시더라고요. 의외로 소화용구가 주변에 많이 없어서 놀랐습니다.

 

저 역시도 불스원 제품을 오래 사용하면서, 기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필수 차량용품을 트렁크나 자동차 안에 넣어놓곤 하는데요, 주변 친구들이 내 차에 탈 때마다 항상 뺏어가려는 차량용품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자동차에 꼭 하나씩 가지고 다니면 좋은, 그리고 가장 인기가 많았던 불스원 차량용품 BEST 4를 소개합니다.

 

 

 

#1. 누구나 쉽게, 엔진은 건강하게! 불스원샷 시그니처

자동차 트렁크에 항상 가지고 있는 고급 차량용품이 있다면 바로 불스원샷입니다. 기존에는 불스원샷 70000을 가지고 다니다가, 최근 불스원샷 시그니처가 새로 출시하면서 이제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가지고 다닙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엔진관리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엔진 때를 강력하게 제거해 주고, 엔진 속 피스톤탑을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제품입니다. 

 

대부분 지인들이 차량을 구경하다가 불스원샷을 발견하면 하나 선물로 달라며 많이 탐내하는데요, 엔진 관리를 해본 적이 없다가 주입 한 번으로 쉽게 관리가 된다는 얘기에 대부분 불스원샷을 가져가려 합니다. 그리고 차가 달라진 느낌이 확실히 든다고 꾸준하게 사용하는 케이스가 많습니다. 

 

 

특히 처음 사용하는 차라면, 세정이 되면서 엔진 컨디션이 좋아지기 때문에 아무래도 체감 차이가 더 날수밖에 없습니다. 때문에 엔진은 초창기부터 꾸준하게 관리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새 차라면 불스원샷 뉴카, 꾸준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불스원샷 스탠다드, 많은 주행을 한 차량이라면 불스원샷 70000, 강력한 성능을 원한다면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추천드려요.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엔진 때 세정은 물론이며, 엔진보호와 엔진 수분제거까지 가능한 신제품입니다. 기존보다 더 많고 진보된 세정성분과 부스터까지 들어가 있어서, 엔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마찰저감제가 마찰을 줄여주어 엔진보호까지 가능하죠.

 

내 차를 첫 차처럼 아껴주고 싶다면 꼭 필요한 엔진관리! 불스원샷 시그니처로 쉽게 관리해 보세요.

 

 

 

 

 

#2. 가지고 있으면 완전 꿀 템! 없으면 아쉬운 이지 그립 발수코팅

없으면 아쉽고, 있으면 유용하게 사용하는 불스원 차량용품이 있다면 바로 레인 OK 발수코팅 이지그립니다. 지인과 세차하러 가면 꼭 잠깐 빌려가는 차량용품이기도 합니다. 이지그립 발수코팅은 누구나 쉽게 발수코팅을 할 수 있도록 만든 그립형 제품인데요. 사용하기 쉬운 그립형으로 스틱을 잡고 유리에 댄 후 문질러주면 발수코팅이 끝!입니다. 처음 사용해 보는 사람도 한 번에 시공할 정도로 굉장히 쉬워요.

 

 

발수코팅을 하게 되면 비 오는 날 와이퍼가 필요 없을 정도로 물이 잘 튕겨나가서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고요. 방오력이 높아져서, 오염물들이 잘 묻지 않아 항상 깨끗한 차량 컨디션이 유지됩니다. 한번 문지르기만 하면 바로 시공이 끝나기 때문에, 세차장에 가도 다 같이 사용할 수 있어 인기 만점이 되는데요. 그만큼 주변에서 자주 빌려가기도 합니다. 😅

 

1회 사용으로 최대 6개월 발수효과 지속이 되는 만큼 오래 사용이 가능해서 인기만점! 손에 묻지 않고 아주 쉽게 발수코팅을 원한다면 레인 OK 발수코팅 이지그립을 사용하세요!

 

 

 

 

 

#3. 모든 차량 필수 차량용품, 챙겨놓을수록 좋은 에탄올 그린워셔

워셔액은 차량에 제일 많이 사용되는 차량용품 중 하나입니다. 보통 트렁크에 하나쯤은 꼭 가지고 다니시더라고요. 그만큼 워셔액은 다다익선으로 있으면 있을수록 마음이 든든합니다. 그래서 워셔액을 보면 하나씩 주거나, 받거나 쉽게 건네주는 차량용품이기도 하는데요, 워셔액은 가격도 저렴하고 1.8L의 많은 양이 있어서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입니다.

 

그런 워셔액 중에서도 불스원 그린워셔는 식물발효 에탄올과 생분해도가 높은 원료를 사용했고, 화학물질 저감 우수제품으로 유해물질을 법적규제이상으로 낮추거나 유해성이 낮은 물질로 대체한 제품입니다. 선명한 시야와 안전한 워셔액을 원한다면 에탄올 그린워셔를 사용해 보세요.

 

 

 

 

 

#4. 보고만 있어도 탐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주변에서 가장 탐내하는 제품이 있다면 바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품입니다. 차량에 타자마자 바로 "오!" 하면서 이리저리 만져보다가 엄청 갖고 싶어 하는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제품이 워낙 디자인도 예쁠 뿐만 아니라 공기청정기 효과가 좋아서, 가장 반응이 뜨겁고 탐내하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제품은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공기청정기 CA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H13급 헤파(HEPA) 원단을 적용해, 초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장착한 제품입니다. 인증받은 성능으로 안전성이 확실하며, 0.3um의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할 수 있는 필터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성능이 굉장히 우수해요.

 

 

다이얼 타입의 전원 방식을 사용해, 바람세기도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고, 예쁘게 비추는 LED가 필터 교체시기를 알려주기 때문에 편의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추가적으로 저소음 강력 송풍팬을 장착해, 소음이 작기 때문에 차 안에서 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사용하기에 적합한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공기청정기 같은 경우에는 효과와 안전성이 중요한 만큼 확실하게 인증받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멀티액션 프로는 CA 인증뿐만 아니라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성적서, FCC, CE 인증 등을 통해 신뢰성을 높인 제품이라 탐날 수밖에 없는 차량용품입니다.

 

 

이렇게 네 가지의 베스트 차량용품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주변에서 탐내하는 만큼, 차량 선물로 주기 가장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선물 받으신 분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 특히 차량용 공기청정기 멀티액션 프로를 선물했을 때 반응은 아주...😘 만약 사용해보지 않은 차량제품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겟! 해보세요. 함께 차를 타는 친구들의 반응이 아주 좋을 겁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