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에 대한 모든 정보와 팁을 아낌없이 전해드리는 '불스원샷 AtoZ' 시간입니다. 불스원샷과 수분제거제를 동시에 주입한다면 엔진에 어떤 현상이 발생하게 될까요? 오늘은 불스원샷과 수분제거제의 올바른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샷과 수분제거제의 사용방법
불스원샷과 수분제거제는 둘 다 연료주입구를 통해 사용해야 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약 3,000~5,000km마다 한 병씩 넣으면 차량 엔진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어요. 반면 수분제거제는 휘발유와 경유 구분 없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불스원샷과 동일하게 약 3,000~5,000km 주기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사용법이 비슷한 불스원샷과 수분제거제는 동시에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불스원샷과 수분제거제의 효과
수분제거제는 연료 내의 수분을 순간적으로 분해하고 연료에 용해시켜 연소과정을 통해 배출시켜주며, 연료라인의 수분제거와 녹과 부식의 방지시켜줍니다. 또한, 수분에 의한 인젝터와 연료펌프의 고장도 예방해주죠. 불스원샷은 엔진의 연료 분사기관과 공기유입기관 등에 쌓여 굳어진 카본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하여 공기유입을 원활히 하고 연소 효율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불스원샷과 수분제거제를 동시에 사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으로 엔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려면 가장 먼저 수분제거제를 이용하여 연료 필터와 연료탱크의 수분을 제거한 후 불스원샷을 사용하여 엔진 내부를 깨끗하게 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 불스원샷 수분제거제는 반드시 전문가와 상의 후 사용하세요.
지난 불스원샷 AtoZ 바로가기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