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버그크리너는 여름철 벌레제거 필수품-7월 불스원 추천제품

2018. 7.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다른 계절보다 벌레가 많은데요. 야간 운전한 뒤에는 차량에 붙은 벌레들 때문에 더욱 골치가 아프곤 하죠 그래서인지 7월 한 달간 불스원 인기 제품 1위는 자동차 벌레 제거에 효과적인 버그크리너가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7월 불스원 인기 제품은 무엇이 있는지 5위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5위는 김서림방지제가 차지했습니다. 자동차 운전할 때 자동차 앞 유리에서 발견할 수 있는 김서림 현상은 장마철에 주로 일어나는데요. 이는 내부의 높은 습도로 인해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을 보고 운전해야 하는 자동차 앞유리창에 김서림이 생기면 운전에 방해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이 김서림방지제를 사용하여 김서림을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김서림과 성에, 헷갈리는 운전시야 방해꾼



▶ 김서림 방지제 사용방법




 

 

4위는 불스원샷 70000입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이라 요즘 여행 떠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특히 국내여행 떠날 때는 장거리 운전이 필수일 텐데요. 장거리 운전 떠나기 전에는 엔진 상태를 미리미리 점검하고 운전자가 손쉽게 엔진 때 세정하는 방법으로 불스원샷 주입을 권장합니다. 특히 불스원샷 70000의 경우 더욱 강력한 엔진 세정성분으로 엔진 성능 복원에 효과적입니다. 7만 km 이상 주행한 차량에는 꼭 불스원샷 70000을 넣어 엔진 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휴가철, 불스원샷 70000 효과가 필요한 순간



 ▶ 불스원샷, 주입주기& 주입방법




 

 

 

3위는 Rain OK SPEED 발수코팅입니다. 이 제품은 비 오는 날 꼭 필수품이기도 한데요. 많은 분이 이 제품의 성능과 효과에 많은 찬사를 보낸 바 있습니다. 비 오는 날 빗물에 시야가 흐려져 운전하기 어렵다면 Rain OK SPEED 발수코팅을 자동차 앞 유리창에 뿌려주세요. 3초 만에 코팅되는 놀라운 발수코팅되는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Rain OK SPEED 발수코팅을 방법을 확인하세요!

 


자동차 발수코팅 당황하지 말고 셀프로 해결!



▶ RainOK SPEED 발수코팅이 필요한 순간!



 


2위는 불스원 에탄올 워셔액입니다. 1년 사계절 미세먼지로 골치를 겪는 요즘은 손쉽게 워셔액을 사용해서 자동차 앞유리창을 닦아내곤 하죠. 건강을 위협할 수 있다는 이유로 메탄올 워셔액이 판매 금지되고 시중에서는 에탄올 워셔액을 주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에탄올 워셔액은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워셔액 선택할 때 고려 해야 하는 사항을 확인해 보세요.

 


에탄올 워셔액 고를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



▶워셔액 넣는 방법 




 


 

 

 

대망의 1위는 버그크리너가 차지했습니다. 평소에는 야간에 운전해도 벌레가 이렇게 붙진 않았는데 날씨가 더워지면서 밤에 운전한 다음 날 아침에는 어김없이 도장면에 붙어 죽어있는 벌레 사체를 확인하곤 합니다.  이 벌레들은 산성성분으로 이루어져 방치할 경우 자동차에 녹이슬 수 있다는 사실! 시간이 지날 수록 벌레들은 딱딱하게 굳어서 고압 세차만으로도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는 버그크리너를 사용해 자동차의 붙은 벌레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벌레 제거 방법, 이렇게 쉬워?



▶버그크리너 사용방법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