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운전자의 차량관리 필수템!

2019. 2. 2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봄이 다가오며 괜스레 마음이 설레는 것도 잠시, 봄 철 기승을 부리는 꽃가루나 미세먼지가 벌써부터 걱정인데요. 밀폐된 실내로 유입되는 꽃가루와 겨우 내 쌓인 먼지는 차량에 탑승한 운전자와 동승자들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특히 반려견과 함께 차량을 이용한다면, 반려동물의 체취와 털까지 더해져 상황은 더욱 심각해지는데요. 오늘은 반려동물과 함께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필수 차량용품 아이템을 불스원 케미 지침서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 다용도 크리너 티슈


운전자의 호흡기 질병을 위협하는 각종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해주는 불스원 항알러지필터다용도크리너티슈! 겨우 내 쌓인 먼지와 반려동물의 털 등을 오래도록 방치한다면 운전자는 물론 동승자까지도 기침, 콧물 등의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같은 불편함은 수시로 운전을 방해하고,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도 있죠. 그렇기 때문에 반려동물과 운전자의 건강을 위해 차량 내부 청결에 대한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항알러지필터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는 각종 알레르기 원인 물질 억제에 효과적인 에어컨히터 필터로,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97% 이상 제거합니다. 특히 천연 유래 폴리페놀 성분을 통해 차량 외부에서 유입되는 큰 먼지는 물론 집 먼지 진드기, 반려동물의 털로 인한 개∙고양이 알레르기 물질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또한, 미국환경보호청에 등록된 고분자 항균 성분을 사용하여 99.9% 항균 효과를 보장해 운전자를 위협하는 세균으로부터 보호해주죠.


다용도크리너티슈


불스원 다용도 크리너 티슈는 찌든 때 제거와 정전기 방지 기능이 플러스된 부직포 타입의 세정제입니다. 이 제품은 자동차의 대시보드, 유리 등의 실내 먼지는 물론 생활 오염의 찌든 때까지 세정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재오염이 방지돼 쾌적한 운전 환경을 책임집니다. 다용도크리너티슈를 이용해 먼지매연 등에 의해 더러워진 공간을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간편한 실내 청소 끝!


항알러지필터


차량에 맞는 항알러지 필터 구매 후, 차량 내 글로브박스에 들어있던 물건들을 꺼내 글로브박스를 깨끗이 비웁니다. 그 후 글로브 박스를 열어두고 양옆에 있는 핀을 돌려 고정 핀을 제거하는데요. 글로브박스가 아래로 젖혀지면 필터 커버의 홈 부분을 잡아당겨, 오염물질로 변색된 기존의 에어컨히터 필터를 제거하고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로 교체하면 완성됩니다. 호흡기 질환에 영향을 끼치는 오염물질로부터 완벽하게 보호받고 싶다면, 불스원 항알러지 필터를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항알러지필터



다용도크리너티슈의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다용도 크리너의 뚜껑을 열어 밀봉 스티커를 제거하고, 티슈를 한 장씩 사용하여 오염물질을 제거합니다. 표면을 가볍게 눌러 닦아주는 것만으로도 오염물은 깔끔하게 제거되는데요. 사용 후 얼룩이 발생한다면,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면 깔끔 청소 완료! 제품 사용 후 틈새가 생기지 않도록 뚜껑을 완전히 닫아주면 좋지만, 제대로 닫지 않아 티슈가 말라버렸다면? 물을 살짝 묻혀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다용도크리너티슈로 차량 내 쌓인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수시로 제거해주세요.


다용도 크리너 티슈


차량을 이용하는 운전자 및 동승자들의 안전을 위해 유지해야 하는 자동차 실내 청결! 큰 먼지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하는 항알러지필터와 차량의 얼룩 등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다용도크리너티슈로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주행을 준비하세요!


불스원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