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칫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취미생활은 마치 삶 속의 오아시스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주 중에 쌓인 피로를 주말 동안 자신이 좋아하는 취미를 즐기며 싹 풀어야 새로운 한 주를 기운차게 보낼 수 있는 것이죠. 그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취미를 갖는 건데 의외로 취미가 없다고 말하는 분들이 꽤 많아요. 그런 분들께 셀프세차를 취미생활을 추천합니다. 그 이유가 궁금하시죠?
대부분 사람들의 취미생활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야구관람, 독서, 영화감상, 등산 등 주변에서 흔히 보는 그런 것들이죠.
그런데 언제부턴가 취미가 '셀프세차'라고 답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한때는 단지 어쩔 수 없이 해야만 하는 귀찮은 노동으로 취급받던 셀프세차(디테일링)였지만
이제는 셀프세차가 취미라고 당당히 밝힐 수 있는 그런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 바탕엔 셀프세차용품의 다양화, 셀프세차장의 현대화, 각종 자동차 관련 동호회의 활성화 등등 다양한 이유가 있는데요. 역설적이게도 셀프세차가 더 이상 귀찮은 노동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즐기는 하나의 문화이자 취미가 되었기 때문에 그러한 셀프세차의 바탕이 더욱 견고해졌습니다. 이른바 선순환의 좋은 예라고 할 수 있겠죠.
이와 같이 취미로서의 셀프세차가 가능케 된 이유는 '일석삼조'에 있습니다. 셀프세차를 하면서 운동도 되고, 성취감도 느낄 수 있으며, 꼼꼼하게 세차를 하면 탑승자의 호흡기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놀라운 효과 말이에요.
만약 당신이 아직 마땅히 취미라고 할만한 게 없거나, 또 다른 취미를 찾고 계신다면 셀프세차를 적극 권장합니다.
'자동차 닦는 게 뭐가 재밌어?'라고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깊이 알면 알수록 생기는 재미도 있는 법이죠. 셀프세차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즐기다 보면 세차 이외에도 유막제거, 발수코팅, 광택 등의 세부적인 관리의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취미생활을 좋은 시설에서 시작하면 더욱 좋겠죠? 돌아오는 주말, 1,600평 넓은 부지에 최신식 시설을 완비한 불스원프라자에서 시작하세요.
때마침 불스원프라자에서 셀프세차 초보들을 위한 알짜세트를 판매 중이라고 합니다(소근소근)
카드로 보는 불스원이슈 지난 이야기
▶ 화이트데이 선물추천! 그녀의 안전을 위한다면 - 특별편
▶ 크리스탈코트의 코팅력? 유막제거제의 필요성? 모두 증명해주지
▶ 스월마크 제거보다 예방이 우선! 셀프유리막코팅으로 쉽게!
▶ 녹색인증을 받은 불스원샷의 이야기 한 번 들어보실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