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영하의 날씨 속에서 세차를 한다는 것은 대자연에 맞서겠다는 강력한 의지 없이는 힘들 정도로 쉽지 않은 일입니다. 게다가 일반적으로 셀프세차를 할 때에는 물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셀프세차장 세차부스 바닥에 얼음이 얼어있는 경우가 다반사인데요. 이때, 긴장을 늦추는 순간 엉덩방아를 찧을 수 있어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불스원프라자라면 어떨까요? 이번 카드로 보는 불스원이슈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침이면 서리가 하얗게 내리는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겨울을 좋아하는 분도 분명히 계실 테지만, 평소 셀프세차를 즐겨 하시는 분들께는 그다지 반가운 계절이 아닐 텐데요.
가만히 있어도 추운 시기인데, 야외에서 칼바람을 맞으며 물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바로 '셀프세차의 길'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바닥에 고인 물이 얼기라도 하면, 혹시 넘어지지는 않을까 노심초사하게 되어 고도의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셀프세차를 제대로 하기가 어려운데요.
하지만! 불스원프라자라면 그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린 손을 녹여드릴 따뜻한 온수가 콸콸 나오고
세차부스마다 바닥에 열선이 있어서 미끄러질 걱정 없이 세차를 할 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을 알려드릴까요? 이게 다가 아니라는 사실이에요! 불스원프라자에서 이 정도는 기본이니까 말이죠.
불스원프라자 카페에서는 커피 매니아들의 순례지로 불리는 테라로사의 원두를 사용한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도 있고
콘솔 게임기와 다트 등의 무료 오락시설이 있어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오면 더 즐거운 불스원프라자입니다.
카드로 보는 불스원이슈 지난 이야기
▶ 화이트데이 선물추천! 그녀의 안전을 위한다면 - 특별편
▶ 크리스탈코트의 코팅력? 유막제거제의 필요성? 모두 증명해주지
▶ 스월마크 제거보다 예방이 우선! 셀프유리막코팅으로 쉽게!
▶ 녹색인증을 받은 불스원샷의 이야기 한 번 들어보실래요?
▶ 새차관리법이 따로 있나요? 엔진세정제 넣으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