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셀프세차 하기가 무서울 정도로 매서운 칼바람이 부는 겨울입니다. 물론 열정으로 극복하거나 온수와 열선이 있는 불스원프라자에서 셀프세차를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긴 합니다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이 날씨에 야외에서 물을 사용하는 셀프세차를 한다는 게 결코 쉽지는 않은 일일 텐데요. 가끔씩은 물 없이 세차도 괜찮지 않을까요?
물에 살짝만 닿아도 살갗이 타들어가고 뼛속까지 시려오는 그런 겨울입니다.
물론,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한결같이 자동차를 사랑하는 불스원 가족 여러분이라면 개의치 않고 불스원프라자에서 셀프세차를 하시겠죠?
날씨가 춥다고 해서 마치 저온살균이라도 한듯 자동차가 더러워지지 않는 것은 아닐 테니까요.
오히려 이런 날씨에도 변함 없이 자동차가 번쩍번쩍 빛나는 것이야말로 추위도 이겨낸 진정한 러브마이카의 실천이겠죠.
하지만, 혹한의 날씨 속에서 너무 무리하면 자칫 건강에 위협이 될 수 있습니다.
가끔은 물 없이 세차를 하는 것 정도로 적당히 타협을 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요?
물 없이 세차는 말 그대로 물을 사용하지 않는 세차인데요.
퍼스트클래스 세차용품인 '물 없이 간편세차'를 사용하여 이름처럼 간편하게 셀프세차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물 없이 간편세차와 세차타올만 있다면 손에 물 한 방울 묻히지 않고도 자동차가 깨끗해지는 기적을 보실 수가 있을 거예요.
물이나 카샴푸 없이 세차를 하면 스크래치가 생긴다는 게 일반적인 셀프세차 상식인데요. 물 없이 간편세차는 스크래치 최소화 기술이 적용되었기 때문에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게다가 세정과 동시에 광택효과까지 볼 수 있으니, 이 추운 겨울날 셀프세차를 하다가 손이 트는 불상사는 없겠죠? 여기서 또 하나의 팁!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달인을 만나보시는 것도 방법!
카드로 보는 불스원이슈 지난 이야기
▶ 화이트데이 선물추천! 그녀의 안전을 위한다면 - 특별편
▶ 크리스탈코트의 코팅력? 유막제거제의 필요성? 모두 증명해주지
▶ 스월마크 제거보다 예방이 우선! 셀프유리막코팅으로 쉽게!
▶ 녹색인증을 받은 불스원샷의 이야기 한 번 들어보실래요?
▶ 새차관리법이 따로 있나요? 엔진세정제 넣으면 좋을까요?
▶ 셀프세차 겨울에 어떻게 하지? 걱정 된다면 불스원프라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