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내 차와 가장 쉽게 가까워지는 법! 바로 셀프세차가 아닐까합니다. 공들여 세차를 하고난 뒤 반짝거리는 차를 보면 뿌듯함도 느껴질 뿐만 아니라 차를 조심스럽게 운전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불스원 크리스탈 3종으로 세차하는 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을 단풍이 절정기를 맞이하여 삼삼오오 모여 단풍놀이를 가기 딱 좋은 요즘! 나도 노랗고 붉게 물든 가을산으로 나들이를 가기로 했다. 나들이를 가기전, 붕붕이도 깨끗하게 새단장을 해야겠지? 단 3가지 제품으로 세차는 물론 셀프 유리막 코팅까지 할 수 있는 '불스원 크리스탈 3종(카샴푸, 클렌저, 코트)을 이용해 묵은때를 말끔하게 제거해줘야지.
1. 크리스탈 카샴푸로 씻어주기
우선 가까운 셀프세차장으로 향한다. 도장면이 뜨거운 상태에서는 얼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그늘로 이동하여 도장면을 충분히 식혀준다. 물을 뿌려주고, 크리스탈 카샴푸를 도포해준다. 세차용 스폰지를 이용해 구석구석 잘 문질러주고, 카샴푸가 남지 않도록 제대로 헹궈주면 끝! 이때 워터스팟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물기를 잘 제거해주는 것이 좋다.
2. 크리스탈 클렌저로 얼룩부분 제거하기
카샴푸로 없어지지 않는 작은 얼룩은 초미립자 파우더가 함유된 크리스탈 클렌저로 닦아주면 말끔하게 제거된다. 연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도장면의 얼룩이나 세차기스, 물때, 워터스팟, 벌레자국 제거에 효과적이다. 크리스탈 코트 전에 사용하게 되면 코팅의 본래 효과가 더욱더 좋아진다는 점!
3. 크리스탈코트로 코팅하기
클렌저까지 사용했다면 크리스탈 코트로 도장면을 코팅해주면 세차가 모두 끝이난다. 제품을 흔들고 도장면에 분사한 뒤, 전용 극세사로 닦기만 하면 셀프 유리막코팅이 완성된다. 크리스탈 코트는 사용할수록 층층이 쌓여 코팅막효과가 누적되며,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광택효과가 좋아지며,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기 때문에 재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반짝반짝 빛나는 차를 타고 떠나는 가을나들이! 멀리 떠나기전에 불스원샷도 빼먹지 않고 넣어줘야겠다. 내 차는 소중하니까!
불곰의 자동차 일기
▶ 교통사고 과실비율에 따라 달라지는 자동차보험료 할증!
▶ 장마철 도로 위 불청객, 포트홀(Pot-hole) 대처법
▶ 음주운전보다 무서운 드롬비(Drombie), 졸음운전 사고 예방법
▶ 2017 신규 고속도로 개통, 더 빠르고 더 가깝게!
▶ 6월부터 시행되는 2017 도로교통법, 나만 모르면 손해!
▶ 기억해야할 자동차정보! 변화된 2017 교통법규와 자동차제도
▶ 미세먼지문제로 인한 LPG차량 규제 완화, 당신의 선택은?
▶ 경차 유류세 환급 혜택! 똑똑한 운전자들의 필수 선택